티스토리 뷰

애기낳고 류마티스 관절염초기진단을 받은뒤 손가락 마디하나하나 아프고 몸도 마음도 바닥을 쳤던 1년전 겨울,

마사지라도 안받으면 안될거 같아 송파 주변 마사지샵을 검색했다.

당시 우리 딸이 어린이집도 안다니고 24시간 함께하다보니 정기권을 끊고 지속적으로 다니기도 힘들어

한번이라도 받아보자 생각해 인터넷으로 알아본 모아스킨케어 마사지.

가든파이브 지하 1층에 있는데(당시는 7층에 위치했음)너무 좋아 그냥 10회권 끊어버렸다.



 

가든파이브 영관 지하1층에 있는 모아스킨케어는 경락마사지를 해주는데

원장님이 산후마사지부터 전문적으로 하신분이라 몸전체에 관해 잘 알고 계시고 설명도 잘해주셨다.

 


 

가격은 착한편~사실 한번 받아보면 전신 10만원이 전혀 아깝지 않게 혈을 뚫어주고 뭉친근육을 제대로 만져주신다~

얼굴을 3만원으로 너무 착한 가격에 원장님이 정말 세세히 봐주시고 신경써주셨다~

각 시즌마다 할인행사도 다양해 행사맞춰 가도 좋을듯~사실 원장님이 좋으셔서 개인적으로 서비스도 많이 해주셨다~ㅋㅋ

 


안에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다.

원장님 한분이 하시다 보니 예약제로 운영되는데 오히려 정해진 시간에 나에게만 집중해서 몸을 만져주시는게 프라이빗하고 좋다!


마사지뿐 아니라 왁싱도 전문적으로 하시는데 나의 길고 무성한 구렛나루도 정리해주시고 그전에 몰랐던 나의 알굴을 찾은 느낌?ㅋㅋ

몸이 힘들고 지칠때 받으면 정말 확실히 뭉치고 힘들었던 곳을 잘 만져주시고 생활꿀팁도 알려주신다.

아빠한테 아기 맡기고 갈만한 곳으로 추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