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석가탄신일을 맞아 오랜만에 남편 옷을 좀 보러 온 가족이 다 같이 하남 스타필드를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고양 스타필드를 가보니 거기가 하남보다는 훨씬 좋은 것 같은데(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일단 집에서 거리가 거리인 만큼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로 ㄱㄱ


하남 스타필드에 가면 1, 2층에서 뭘 먹은 적은 거의 없는 듯 하고, 밥을 먹을 때에는 늘 3층 잇토피아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푸드코트 같아서 정신은 없지만 그래도 신세계가 맛집들을 잘 섭외해다가 여기다 모아 뒀더라구요^^

1층은 아이스크림 먹을 때만, 2층은 스타벅스 커피마실 때만 방문을,,ㅋㅋ


오늘 역시 잇토피아는 인산인해(?)로 발딛을 틈이 없을 정도(과장 조금 보태서요,,ㅎㅎ) 였지요.

사진처럼 사람이 늘 가득해서 우리는 가면 우선 남편이랑 따로 움직여서 앉을 자리부터 찾아요,,ㅋㅋ

오늘은 그래도 빠지는 테이블이 앞에 있어서 바로 앉았다는,,^^ 


하남 스타필드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맛집이라고 감히 추천할 만한 곳인 "탄탄면공방" 모습이에요.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여긴 주문하는 사람도 줄이 주우우욱~ 있어요. 미안한 말이지만 다른 곳은 주문 줄이 거의 없는데,,;;

여기는 오늘도 줄이 길었어요,,.ㅜ.ㅜ 계산할 때 점원이 "30분은 기다리셔야 해요" 라고,,ㅜ.ㅜ 저희는 그래도 꿋꿋이 기다려서 

먹었습니다,,ㅎㅎ

가격은

 - 탄탄면 8,000원 (기본맛 / 매운맛), 육교명튀김교자 5,000원 이에요. 하지만 둘을 합해 세트로 하면 12,000원.

 - 공깃밥이 1,000원으로 메뉴에 있는데 탄탄면만 시켜도 밥이 조금 같이 나와요. (계란 두개 정도 양?)


일하시는 분들도 많죠? 이렇게 주방은 열려 있고, 앞에 주문받은 음식들이 주욱 늘어서있죠. 

진동벨이 울리는데, 가보면 이렇게,,ㅎㅎㅎ

저는 애기가 있어서 빈그릇을 더 달라고 했는데, 옆에 보니 사진에 나온 밥 용기만한 그릇이 쌓여 있더라구요. 셀프에요^^


이게 제가 시킨 세트. 육교명튀김교자는 저렇게 4덩이같아 보이는 3덩이에요. 세트로 시켜도 4,000원이니 한개에 1,333원,,ㄷㄷㄷ

맛은 분명 그만한 값어치가 있긴 했습니다만,,,, 시키시는 분들은 사진 보시고 한번 고민 해보고 시키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남편과 함께 같으니 다른 메뉴로 나눠먹자는 주된 이유와, 함께 간 딸래미에게 매운 탄탄멘을 먹일 수 없다는 보조 이유로

옆에 있는 카사하라엔카츠의 돈카츠도 주문했습니다^^

푸드코트이지만 이렇게 윗집(탄탄멘)과 여기처럼 다들 특색있게 인테리어를 해서 모두 각각 음식점 같은 느낌이 있어요^^

탄탄면공방은 체인점인 것 같은데, 카사하라엔카츠는 여기만 있는 가게에요. http://nkatsu.com/fhn/

메뉴는 보시다시피,, 보통 돈카츠 집에 있는것들은 다 있는 듯,, 

메뉴는 제가 따로 찍지 않아서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ㅠ.ㅠ 저는 엔카츠정식 안심으로 시켰어요^^


받은 음식에 신이 난 딸래미의 사진포즈^^

뚜껑 덮여 있는 것은 된장국인데,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딸래미가 좋아하더라구요. 오른쪽에 보이는 건 연두부.

등심과 안심 중에 뭘 시킬까 고민했는데, 우리 가족은 씹는 식감? 보다는 부드러움을 훨씬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므로

안심으로,,! 선택이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안심 특유의 부드러움이 있어서 온 가족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처음엔 딸이 고기와 빵을 얘기해서 햄버거를 사줄까 했는데 돈카츠가 훨씬 좋은 선택이었어요.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메뉴 선택이 고민되신다면 안심 돈카츠 추천드립니다~^^!

계산할 때 영수증에 이게 붙어있더라구요.

포숑은 스타필드 2층에 있는 까페인데, 뭔가 세련되고 럭셔리한 까페에요. 커피도 좀 비싸고,,ㅎㅎ

먹었으면 포스팅에 한 줄이라도 더 쓰고 싶은데, 영수증에 보시다시피 "평일에 한함" ㅠ.ㅠ

오늘은 휴일이므로 패스,, (사실 가서 물어봤는데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정리하자면,

탄탄면공방은 스타필드에 갈 때마다 먹는 음식인데도 갈 때마다 너무 맛있는 메뉴였고,

카사하라엔카츠도 아무 생각없이 선택했으나 대 만족이었어요^^

스타필드 찾아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