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즈쇼가족뮤지컬 시즌2-아이와 무료공연 나들이 추천

푹푹찌는 듯한 더위로 밖으로 한발자국도 나가기 싫은 요즘, 아이들과 놀이터도 갈수없고 키즈까페, 도서관, 마트 등 최대한 실내로 나가고는 있지만 이제 한계가 온거 같다. 딸도 4살이 되고 공연문화를 조금씩 알아가게 되면서 알게된 "히즈쇼 가족뮤지컬"!! 알찬 내용과 퀄리티 있는 공연과 무대수준만으로도 갈 가치가 충분하지만 거기에 이 공연이 무료!인점!! 올 여름 아이와 히즈쇼가족뮤지컬 공연 나들이 완전 강추합니다.

히즈쇼는 하나님의(His) 스토리(Show), 즉 성경이야기를 공연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고자 만든 단체?입니다. 2011년에 시작한 히즈쇼는 대형교회나 교단의 지원을 일체 받지 않고 제작과 배우, 공연장 대관 등 모든 것을 자비로 하고 있으며 순수한 의도로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열정과 기도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렇게 쓰니 무슨 히즈쇼 직원이 쓴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히즈쇼 공연의 시작과 의도, 그 과정을 살펴보면 어떤 태클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조용히 감동하게 됩니다. 저 또한 친구를 통해 알게되 이번 어린이날에 시즌1 공연을 보고 왔는데 배우분들과 스텝들 진행 등 전체적인 공연수준이 무료로 할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준이어서 이번 시즌 2 공연도 오픈하자마자 예약에 들어갔지요~ㅋㅋ

 

검색창에 '히즈쇼'를 검색하면 히즈쇼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히즈쇼는 공연을 시작으로 주일학교, 성경학교, 홈스쿨 등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과 그에 맞는 컨텐츠 개발을 하고 있는데요. 히즈쇼 홈페이지를 천천히 살펴보면서 히즈쇼에 대한 감동에 애정이 생길 뿐 아니라 부모로서 내 아이가 이 세상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좀 더 진지하고 깊게 생각해보게 되었답니다. 

홈페이지 메인에는 이번에 공연하는 시즌 2-드림호 Ark의 비밀의 소개동영상이 나오고 그 아래에는 티켓 예매하기가 있습니다. 무료공연이지만 티켓구매하기에서 예매를 해야 공연관람이 가능합니다.

시즌2인 '드림호-Ark의 비밀'의 공연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아래 시놉시스는 히즈쇼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그대로 옮겼습니다~^^

어느 날 보스는 꿈을 이루어 주는 배 "드림호"를 운행한다고 아이들을 모은다.
드디어 "드림호" 출항 날.
세상을 상징하는 꿈의 배 "드림호"는 경쟁에서 이긴 아이 단 한명만 선장이 될 수 있다. 경쟁에서 이겨 선장이 된 아이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곳을 향해 배를 조어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선장이 되기 위해 "드림호" 선장 사탄은 세상을 살며 꼭 필요한 7가지 열쇠가 무엇인지 맞추는 아이에게 열쇠를 주고 열쇠를 가장 많이 차지한 사람이 선장이 되어 배를 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유혹한다.
그리고 프린스 킴이 두 개의 열쇠를 차지하고 선장이 된다.
각각 하나의 열쇠만 가지고 있는 아이들은 프린스 킴보다 더 많은 열쇠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한다. 서로의 열쇠를 빼앗기 위해 아이들은 의심과 경쟁을 하는 중 강한 태풍이 몰려와 "드림호"가 침몰할 위기에 빠진다.
과연 히즈쇼 친구들은 태풍을 만난 위기를 극복 할 수 있을까?


홈페이지 중앙에 보면 예매하기가 있는데 무료공연인데 왜 예매하지?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무료공연도 예약을 해야 관람할 수 있겠지요? 예매하기를 클릭하면 네이버 예약으로 넘어갑니다. 제가 사실 히즈쇼 가족뮤지컬에 대해 "무료"라는 점에서 강조를 한것도 사실이지만 사실 후원을 받습니다. 공연 제작하시는 분들과 배우들 모두 다 자비로 자원하는 마음으로 하고 있지만 큰 공연이기 때문에 억대의 금액이 들어가는 건 당연하지요. 하지만 복음 전파라는 의미로 모든 것을 내려놓은 히즈쇼는 강제성을 띠지 않은 후원티켓이라는 방법으로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보시면 후원티켓과 초대신청으로 무료관람 두 예약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시즌 1 공연은 무료로 봤는데, 너무 좋았지만 사실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더라고요..그래서 이번엔 딸과 저 두 장 후원티켓으로 예매했습니다. 2만원이 부담이라면 부담일 수 있겠지만 퀄리티 있는 공연과 후원이라는 이름 하에는 사실 많은 금액은 아니더라고요..제가 뭐..맨날 보러가는 것도 아니고~뮤지컬 공연 이외에도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이 공연장 밖에서도 이루어지고 있고 공연 배우들과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피규어도 판매하기 때문에 하루 알차게 아이와 보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주말등은 매진이니 어서어서 예매를 서두르시고 주위 분들에게 많이 알려주세요~전 이번에 동네에 있는 딸 친구 엄마와 함께 갑니다~